본문 바로가기
ETC/IT 제품 리뷰

Goolgle Home Mini 개봉기 (Feat. DevFest Android 2019)

by 코딩의성지 2019. 12. 9.

안녕~~!!

 

오늘 DevFest Android 2019 를 다녀왔다 ㅎㅎ!!

 

IT 인으로서 당연히 DevFest Android 2019 포스팅을해야하는게 맞지만 ...!! ㅎㅎㅎ

 

거기 가서 Google Home Mini 를 받았기때문에 ㅎㅎ 개봉기를 써보려고한다.

 

 

그래도 다녀왔으니 ...!! 입구사진은 .. ㅎㅎㅎ 정말 알찬 내용이 많았다. 해당 내용은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끝나고 집에 오자마자 ..!! 구글 홈 미니를 개봉했다.

 

새 아이템은 항상 기분을 좋게해주는 것같다 ㅎㅎ 구글 홈미니는 본체, 어답터, 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전원을 연결하니 이 친구가 구글 홈 앱을 설치하라고한다.

 

 

앱에서 구글 홈 미니도 찾고, 내 음성도 인식 시키고, 내가 사용하는 음악 프로그램도 인식시켰다 ㅎㅎ. 사용준비 끝!!

 

그러고 나니 나를 주인으로 인정해주는 녀석 ㅎㅎㅎ 잘부탁한다. 

 

"OK! Google, 잔잔한 음악 틀어 줘!"

"OK! Google, 내일 날씨 어때?"

"OK! Google, 내일 아침 7시에 알람 맞춰 줘!"

 

이런 테스트를 해봤다 ㅎㅎ 정말 인식을 잘하는 것 같다. ㅎㅎ 굉장히 만족 !!

 

이제 이 친구가 들려주는 잔잔한 음악 들으면서 자야겠다 ㅎㅎ 그럼 월요일 다들 화이팅하자!! 안뇽~

반응형

댓글